본문

본문

여성회관


이용안내
  • 위 치 : 군포시여성회관 2층
  • 좌 석 : 약 150석
  • 대관용도 : 발표회, 사내연수, 세미나, 워크숍 등
  • 대관시간 : 평일 09:00~21:00
  • 대관신청 : 1개월 전 대관신청서 및 서약서 접수 후 대관확정 통보
  • 접수방법 : 방문 또는 팩스 신청 가능
  • 대 관 료 : 대관 기준액 참조 (난방은 중앙난방식이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관료에 추가됨)
  • 대관의 제한 : 자체 행사가 있을시 자체 행사를 우선으로 합니다.
  • 상업적 목적의 행사는 대관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 대관시간 전 준비 시간도 대관시간에 포함하여 대관료를 징수합니다.
  • 음향 및 조명 시설 이용은 사전 설명 후 대관 단체의 자체 인력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 좌석 배치는 행사의 규모에 따라 유동 배치 가능(100석~150석)합니다.
  • 대관 종료 후 사용시설은 원상복구 해야 하며 쓰레기 등은 대관 단체에서 정리해야 합니다.
대관 기준액
대관 기준액
평일 대관시간 대회의실 음향 냉난방기
2시간 50,000 20,000 50,000
3시간 60,000 24,000 60,000
4시간 70,000 28,000 70,000
5시간 80,000 32,000 80,000
6시간 90,000 36,000 90,000
7시간 100,000 40,000 100,000
8시간 110,000 44,000 110,000
9시간 120,000 48,000 120,000
10시간 130,000 52,000 130,000
11시간 140,000 56,000 140,000
12시간 150,000 60,000 150,000
quick
  • 인쇄
  • 뷰어

TOP